최종편집:2024-05-09 19:32 (목)
SK인천석유화학, ‘무릎인공관절’ 지원
상태바
SK인천석유화학, ‘무릎인공관절’ 지원
  • 채기성 기자
  • 승인 2019.11.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위한 ‘활력충전 행사’ 개최
SK인천석유화학 행복드림관에서 열린 ‘무릎인공관절’ 지원 어르신 초청 ‘활력충전 행사’에서 이동엽 나은병원 진료부장이 수술 이후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특강을 하고 있다.
SK인천석유화학 행복드림관에서 열린 ‘무릎인공관절’ 지원 어르신 초청 ‘활력충전 행사’에서 이동엽 나은병원 진료부장이 수술 이후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특강을 하고 있다.

SK인천석유화학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릎인공관절 수술’ 지원에 이어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행사를 열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SK인천석유화학이 20일 회사 내 위치한 행복드림관에서 ‘구성원 1% 행복나눔’을 통해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 받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활력 충전 행사를 열었다.

‘구성원 1% 행복나눔’은 SK인천석유화학 구성원들이 협력사 동반성장 및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지난 해에는 본 기금의 일부를 활용해 지역 병원과 함께 총 40명의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했다.

이번 어르신 활력 충전 행사는 수술 이후에 다른 불편 사항은 없는지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직접 관절 수술을 집도한 나은병원 이동엽 진료 부장의 건강 특강을 시작으로, 지역의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인 ‘자바르떼’에서 준비한 가야금 독주, 트로트 등 문화 공연을 즐기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어르신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다기능 지팡이도 제공됐다.

행사에 참석한 신월균 어르신은 “어려운 형편에 엄두도 못 내던 무릎수술을 지원해준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이번 활력 충전 행사에도 초청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실장은 “우리 구성원들이 마련한 1% 행복 나눔이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뜻 깊게 사용돼 정말 기쁘다”며, “단순한 1회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으로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