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9 19:32 (목)
인천유티 명예기자 UTD기자단 “수고했어요”
상태바
인천유티 명예기자 UTD기자단 “수고했어요”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5.12.20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로 뛰며 함께한 12기 총 16명 수료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운영하는 명예기자단 ‘UTD기자단’이 12기 수료식을 성공리에 마쳤다.

인천 구단은 지난 17일 오후 6시부터 사무국 회의실에서 UTD기자단 1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에는 인천 구단 정의석 단장이 참석해 감사의 인사와 함께 한 해 동안 인천 홈·원정 경기 및 각종 구단 행사를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16명에게 수료증을 증정했다.

수료증을 수여한 후 구단 관계자는 기자단에게 럭키박스를 깜짝 선물로 제공했다. 선수단 의류, 유니폼, 구단 MD 상품 등을 랜덤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즉석 제비뽑기를 통해 기자단에게 증정했다.

예상치 못한 선물을 한 아름 받아든 기자단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한 명씩 차례대로 올 시즌 기자단으로 활동한 소감을 발표하며 한 해를 돌아보기도 했다.

한편 UTD기자단은 2004년 구단 창단부터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운영해온 인천의 명예기자단으로서, K리그 명예기자단 중 가장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UTD기자단은 프로 선수단 경기뿐만이 아닌 유소년 선수단 경기, 구단 행사 등 각종 소식을 취재해 구단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SNS, 매치데이 매거진에 게재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해왔다.

올해는 기존 취재, 사진, 영상 기자를 포함해 최초로 디자인 기자를 신규 모집해 기자단 자체 컨텐츠의 양과 질을 한층 더 높이는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오는 2016시즌을 함께할 UTD기자단 13기는 내년 1월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