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5 11:39 (수)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 진행
상태바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 진행
  • 박복남 기자
  • 승인 2021.09.05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승남 시장 출연… 상인 및 시민과 소통
안승남 구리시장이 지난 3일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이건숙 시민 DJ와 함께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안승남 구리시장이 지난 3일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이건숙 시민 DJ와 함께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안승남 구리시장이 지난 3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시민과 공감 소통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보이는 라디오’는 시민 DJ가 직접 기획해 진행하는 방송으로, 상인과 시민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해당 방송은 구리전통시장 내 전광판과 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된다.

안 시장은 이날 방송에서 코로나19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코로나19 관련 지원 제도 ▲구리사랑카드 이용안내 ▲구리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지역 상권 활성화 방안 ▲제2공영주차장 건립 등 다양한 주제로 시민과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직접 선곡한 노래 등을 소개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건숙 시민 DJ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구리시에 전하고 싶은 시민의 목소리를 전하고 허심탄회하게 시장님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통의 자리가 자주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 시장은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시민과 특별한 교감을 할 수 있어 설레는 시간이었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있지만 코로나19 탓에 지역 소상공인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등 여러 지원과 소통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