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신천지 연수교회, 온라인 말씀세미나
상태바
신천지 연수교회, 온라인 말씀세미나
  • 채기성 기자
  • 승인 2021.09.1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 주제 강의

이만희 총회장의 강의로 시작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온라인 말씀세미나가 12지파장 세미나에 이어 인천 마태지파 인천 연수교회에서도 성황리 진행됐다.

연수교회는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라는 주제로 온라인 말씀세미나를 지난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말씀세미나는 익명성을 바라는 목회자들이나 일반인들에게 부담 없이 신천지예수교회의 말씀을 접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신천지 소개영상,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에 대한 말씀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말씀을 더 들어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후속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최기엽 담임강사는 “추수 때인 오늘날 성경 말씀대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시온산(곳간)으로 추수돼 가고, 마귀 씨로 난 자는 추수되지 못하고 밭에 남아 단에 묶여 불사름을 당한다”며, “두가지 씨로 난 자의 결과는 천국과 지옥”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는 신앙인이라면 성경이 말한 나는 누구인지 나는 성경대로 창조됐는지 분명히 알아야 한다”며, “신천지교회는 성경에 예언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이며, 약속의 목자를 통해 천국 비밀인 ‘씨와 추수’를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신천지 관계자는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시대마다 모두 약속대로 이루어졌고, 이를 믿게 하고자 약속대로 이룬 실상을 나타내 보이셨다”며, “우리는 성경이 말하는 지금의 때를 알아야 하고 오늘날 신천지에서 증거하는 약속의 말씀과 실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76개 지교회의 담임강사 말씀세미나가 마무리되면 이만희 총회장이 다시 한번 강사로 나서 말씀 세미나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부터는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뤄진 실상을 전하는 계시록 말씀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