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열우물경기장, ‘기구필라테스’프로그램 신설 
상태바
열우물경기장, ‘기구필라테스’프로그램 신설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3.02.23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생활체육 서비스 제공

인천시체육회 열우물경기장에서는 인천 공공체육시설 최초로 ‘기구필라테스’ 강좌를 신설하고 다음 달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체육회는 올해 열우물경기장 인근 1km 내 신규 아파트 단지(더샵부평신트럴시티, 힐스테이트부평, 가재울역트루엘에코시티 아파트)들이 건설됨에 따라 열우물경기장 생활체육프로그램 이용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기존 생활체육프로그램을 재정비하고 지역 인근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생활체육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기구필라테스’ 강좌를 추가로 신설했다.

필라테스 프로그램은 많은 체육시설에서 운영하고 있으나,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은 고가의 기구를 사용하다 보니 공공체육시설에서는 처음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번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은 열우물경기장 인근 소외계층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했다.

이규생 체육회 회장은 “300만 인천시민 모두가 체육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알찬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쾌적한 시설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지원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은 24 ~28일까지 시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열우물경기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