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8 20:22 (화)
극단 마음이야기, 인천 시민들에게 훈훈한 감동 선사
상태바
극단 마음이야기, 인천 시민들에게 훈훈한 감동 선사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3.04.1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단 마음이야기의 ‘넌 나의 선물이야’ 초청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넌 나의 선물이야’는 2022 대한민국 시민연극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작품으로 청학아트홀(3.18.), 수봉문화회관(4.1.), 계양구청소년수련관(4.15.)에서 순회공연을 진행했다.

연극 ‘넌 나의 선물이야’는 자폐아를 키우는 아버지가 멘토인 교수와의 상담을 통해 아들이 자폐아라는 생각에 사로잡혀있는 자신이 바로 자폐아임을 발견한 후, 삶과 가정에 변화가 일어난 실화를 다룬 휴먼 감동이야기이다.

공연 후 공감토크에서 관객들은 기적 같은 이야기에 눈물과 감동을 받았다며 이구동성 입을 모았다.

논현동에서 온 박수영 씨는 “민섭이 아버지가 생각에 갇혀 있던 것에서 벗어나니까 민섭이가 정상으로 자라는 걸 보면서 나도 아이를 키우면서 생각을 바꿔야 할 것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을 했고, 너무 감동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공연장 관계자는 “사람들이 많이 올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시작 30분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에 깜짝 놀랐다”며 “배우들이 아마추어인데 연기를 너무 좋았고, 개인적으로도 보는 내내 눈물이 나서 참느라 힘들었고 가슴이 따듯해지는 좋은 공연이였다”고 말했다.

한편, 극단 마음이야기는 오늘날 개인주의나 인성의 부재 등으로 각종 사회 문제가 야기되고 있는 가운데 가슴 따뜻한 연극으로 감동을 주고 마음의 이야기를 하며 사람들이 더 행복해지고 세상이 더욱 밝아지길 꿈꾸고 있는 비영리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