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6 21:04 (목)
제40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 성료
상태바
제40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 성료
  • 명주환 기자
  • 승인 2023.06.04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헬스케어 회장·롯데렌탈 대표이사 ‘대상’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2일 안양과천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0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2일 안양과천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0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과천상공회의소가 창립 제53주년을 기념해 지난 2일 대회의실에서 ‘제40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지역경제를 위해 공헌한 회원사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신계용 과천시장, 오세완 고용노동부 안양지청장, 강득구 국회의원, 민병덕 국회의원, 이재정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 기업인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동현 오상헬스케어 회장과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가 각각 ‘안양과천상공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회장은 차별화된 기술과 최첨단 소재 개발로 고객이 원하는 삶의 가치 실현을 위해 끊임 없이 혁신하는 기업가 정신을, 최 대표는 렌터카 부문 21년 연속 1위의 업적을 발휘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승모 웨이브텍 대표이사는 안양시장 표창, 김근호 근정 종합건축사사무소 사장은 과천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기우 다예이엔지 대표이사는 고용노동부 안양지청장 표창, 최병윤 에스더불유아이 이사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받았다.

최 시장은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기업이 적극적으로 육아 환경을 조성하는 등 노동자 복지와 사회적 책무를 위해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안양시도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좋은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배해동 회장은 “경제가 아무리 어려워도 경영인들은 기업을 성장시켜야 한다”며, “회원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경쟁력 확보와 기업 성장의 틀을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