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21일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21일 견본주택 개관
  • 경도신문
  • 승인 2023.07.2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월) 특별공급, 8월 1일(화) 1순위 청약, 2일(수) 2순위 청약… 8일(화) 당첨자 발표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조감도 (사진제공=우미건설·부원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조감도 (사진제공=우미건설·부원건설)

우미건설과 부원건설이 공급하는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가 21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분양일정은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다음 달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발표되며,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A·B·C 주택형으로 평면을 다양화했다.

이천 중리지구는 초등학교 용지(계획), 근린공원 용지(계획)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로 계획된 택지지구다. 특히, 원도심과 인접해 기존의 풍부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천시청, 이천경찰서, 이천세무서 등과 가까우며, SK하이닉스, OB맥주 등의 배후수요 단지로도 주목 받고 있다.

교통으로는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인근에는 유치원 용지(계획)· 초등학교 용지(계획)가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단지 앞으로 대형 근린공원도 예정되어 있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의 주차장은 지하에 위치하며, 지상은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세대당 1.4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 및 확장형 주차공간(2.6m X 5.2m)을 30% 확보해 주차의 편의성을 높혔다. 모든 주택형을 남향 위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단지로 설계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의 운동시설,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학습공간,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되는 만큼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이천 중리지구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청약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견본주택은 이마트 이천점 맞은편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