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8 10:54 (일)
박춘호·이봉관 시흥시의원 광복절 기념 민족공훈대상
상태바
박춘호·이봉관 시흥시의원 광복절 기념 민족공훈대상
  • 박종갑 기자
  • 승인 2023.08.28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춘호·이봉관 시흥시의원이 제78회 광복절을 맞아 최근 열린 ‘민족공훈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부문 민족공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3.1절 및 대한민국임정 100주년 범국민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민족공훈대상은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을 선정하고 있다.

박 의원은 평소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한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로 정왕2동 분동과 거북섬동 신설에 노력하며 글로벌 바이오 캠퍼스의 유치, 월곶동 실내 체육관 건립 등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왔다.

특히, 월곶역세권 도시개발사업 토양환경평가, 정왕동 지구단위 재정비에 대한 시흥시의 입장에 대해 시정질문을 하며 집행부의 적극 행정을 촉구해왔다.

이 의원은 의원 연구단체 ‘지역대학과 청년 상생을 위한 취업정책 연구 모임’의 대표 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자체, 지역대학, 청년, 기업 간 협업체계 구축과 지역 인재 양성 및 취업 지원방안을 마련하는데 주력해왔다.

또한 ‘시흥시 예비군 훈련장 차량운행 지원에 관한 조례’ 등 다양한 조례 제·개정에 참여하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두 의원은 “시민들과의 소통 속에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뜻깊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