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02:57 (월)
안양도시공사, 추석 연휴 '공영 주차장' 61개소 무료 개방
상태바
안양도시공사, 추석 연휴 '공영 주차장' 61개소 무료 개방
  • 명주환 기자
  • 승인 2023.09.2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도시공사는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지역 내 유료 공영 주차장 61개소를 모두 무료로 개방한다. 

안양역과 범계역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상권 밀집지역과 중앙, 남부, 호계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의 공영 주차장 무료 개방으로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과 방문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비상 근무체제를 운영해 각종 민원 및 불편사항을 최소화로 시민 모두가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교통약자 이동 지원센터'는 교통약자 이동 편의를 위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운영하며, '병목안 캠핑장'은 시민의 건강 증진과 힐링을 위해 연휴 기간에 정상운영 한다.

'안양체육관, 빙상장, 호계체육관, 호계수영장·스쿼시장, 박달복합청사 다목적 체육관'은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휴장하고, '자유공원, 석수체육공원, 안양새물공원, 서조체육시설, 비산체육공원'은 28일부터 30일까지 휴장한다. 

안양종합운동장 수영장과 박달복합청사 수영장은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추석 및 개천절 연휴 기간을 활용한 시설물 보수 공사로 4일부터 정상 운영한다.

이명호 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 모두가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며, “명절 연휴 동안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