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아트팔레트스튜디오 미술센터,  'HAPPY CHRISTMAS展' 개최
상태바
아트팔레트스튜디오 미술센터,  'HAPPY CHRISTMAS展' 개최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12.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 가득한 아이들 그림으로 18~31일까지 연세조이산부인과 갤러리서

학생들의 창의미술과 성인 취미미술 교육으로 지역 예술 활성화에 기여하는 아트팔레트스튜디오는 서울 종로구 소재의 연세조이산부인갤러리에서 "HAPPY CHRISTMAS展" 타이틀로 전시를 진행 중에 있다.

고양시 소재의 미술센터로 미술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크리스마스 주제를 정하고 작품을 제작하여 지난 18~31일까지 눈 내리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꿈꾸는 아이들의 동심 가득한 이미지는 행복한 미소를 만들어 순수한 학생들의 그림이 감상자를 평온하게 한다.

연말연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마음을 그림으로 담았고, 희망의 2024년이 되기를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도 전달하려는 의도로 전시가 기획 됐다. 

19일 오프닝 행사를 갖고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16개 작품이 갤러리에서 본격 전시되고 있다. 

연세조이산부인과갤러리 이승헌 원장은 "예술에 관심을 가지려는 삶이 병원에 갤러리를 마련한 계기가 되었으며, 성탄절을 맞이하여 어린 학생들의 참신한 작품이 희망을 선물하려는 병원의 경영이념과도 부합하여 만족하는 전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HAPPY CHRISTMAS展'을 진행하는 아트팔레트스튜디오 정윤하 원장은 "자신의 생각과 의지를 미술로 풀어내는 놀이가 창의력을 높이고 문화예술을 즐기는 성인으로 성장하도록 미술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전시를 기회로 새로운 작품을 제작하는 과정은 즐거움의 연속이며, 감상자들에게는 학생들의 그림으로 성탄절의 기쁨이 더욱 상승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팔레트스튜디오 정윤하 대표는 동국대학교 예술학부에서 한국화를 전공 하고, 동대학원 미술교육 석사 출신으로 현재 한국미술협회, 한국작가협회, 자연동인회 회원으로 현업 작가로도 활동하는 미술인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