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전진선 양평군수, 행복·기대 채워가는 매력 양평
상태바
전진선 양평군수, 행복·기대 채워가는 매력 양평
  • 한광호 기자
  • 승인 2024.01.0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12만 7000 군민 여러분, 그리고 1700여 직원 여러분! 
청룡의 새해 첫 태양이 용문산 위로 힘차게 떠오르며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양평은 ‘살아 있는 용(生龍)’의 형국으로 진산(鎭山)인 용문산의 정기가 고루 뻗어 내린 수려한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지역으로 용문산이 자리한 용문면을 비롯해 용담리, 용천리, 마룡리, 보룡리, 비룡리, 용두리 등 용(龍)과 관련된 지명이 있는 용의 기운이 살아 숨 쉬는 고장입니다.

용문산에서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고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행복과 기대를 채워가는 매력 양평’을 군정의 최우선 목표와 가치로 삼아 군민 여러분의 희망과 양평을 방문하시는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매력적으로 양평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특히, 2024년은 민선8기의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후반기를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군민의 고견을 더 듣고 현장을 더 살펴 군민과 함께 새로운 매력 양평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습니다.

오직 양평만을 위해 전진해 나가겠으며, ‘진심진력(盡心盡力)’의 마음으로 군정에 온 마음과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께서 하시는 모든 일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