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02:57 (월)
의왕 청년 발전소 '소망 적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의왕 청년 발전소 '소망 적기 이벤트' 진행
  • 김범준 기자
  • 승인 2024.01.0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의왕 청년 발전소(포일센터)가 새해를 맞이해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소망 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운영하며, 데스크에서 '소망 카드'를 받아 새해 소망을 적은 뒤 '그린 월'에 직접 걸면 된다.

또한 개인 SNS에 '#의왕청년발전소'와 사진을 게시하면 작은 기념품도 함께 증정한다. 

청년 발전소는 지역 내·외 청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터디룸, 강의실, 카페테리아, AI 면접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카페테리아와 스터디 룸 1·2는 운영 시간 동안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이상 스터디 또는 회의를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는 스터디룸 3·4는 사전 예약한 후 이용하면 된다.

AI 면접실은 홈페이지에서 AI 면접 이용권을 신청해 쿠폰을 받은 후 이용 가능하며, 강의실은 프로그램 운영 및 동호회 활동 등을 위한 용도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해당 공간 운영 외에도 심리 상담 및 검사, 공유 물품 대여사업도 진행 중이다. 

김성제 시장은 “올해는 청년들이 소망하는 것들이 모두 이뤄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의왕 청년 발전소가 청년들의 꿈을 이루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 발전소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