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11:50 (월)
김경희 이천시장 ‘㈜재현인텍스’ 시찰
상태바
김경희 이천시장 ‘㈜재현인텍스’ 시찰
  • 임종대 기자
  • 승인 2024.02.06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현장 확인 및 회사 관계자 애로사항 청취
김경희 이천시장이 6일 백사면 조읍리 ‘㈜재현인텍스’를 방문해 기업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이 6일 백사면 조읍리 ‘㈜재현인텍스’를 방문해 기업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이 6일 백사면 조읍리 ‘㈜재현인텍스’를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회사 관계자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재현인텍스는 1983년 설립 이후 창호, 목재문 등 건축 자재 분야에서 국내·외 모든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친환경 고품질 제품으로 새로운 주택 문화를 선도해가는 기업으로, 지난해 우수 기업체·기업인 부문의 ‘이천시 산업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방문에서 재현인텍스는 지난 연말 도시관리계획(지구단위계획)결정 고시, 국토교통부 수도권 정비 실무 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장 증설 인·허가를 처리해준 시에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향후 공장 증설에 따른 사업 영역 확대 및 투자계획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행정적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최근 경기도 ‘기업 SOS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한 시는 연초부터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 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지역 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투자 유치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유망 기업 투자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다.

김 시장은 “이천시 지역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계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큰 성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어 다양한 기업 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