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남양주 평생학습센터 '상반기 강좌 91개' 개설
상태바
남양주 평생학습센터 '상반기 강좌 91개' 개설
  • 박복남 기자
  • 승인 2024.02.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가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강좌 91개를 개설하고,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교육생 1311명을 모집한다.

센터는 올해 주도적인 사회 활동과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단계별 교육 과정으로 강좌를 개편하고, 더 나아가 휴먼북 라이브러리와 연계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 참여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올해 강좌는 단계에 따라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입문 과정, 취·창업 노하우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심화 과정,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 교육 과정,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전문 브랜드 교육과정으로 새롭게 탈바꿈하게 된다.

또한 상반기 신규 과정은 시대적 트렌드와 시민들의 수요를 반영해 ▲반려동물 의상 전문가 ▲펫 푸드 ▲커피 강사 2급 ▲빅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IoT 사물 인터넷 등을 새롭게 개설해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청은 남양주 평생학습 포털 '다산서당'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가능하며, 입문 및 심화 과정은 오는 14일, 디지털 전환 교육 및 전문 브랜드 교육 과정은 15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한편,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강좌는 다음 달 4일부터 개강하며, 강좌별 세부 내용 및 교육 일정은 다산서당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미래교육과 인생다모작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