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8 15:19 (일)
화성도시공사 'HU-TALK' 운영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HU-TALK' 운영
  • 김세영 기자
  • 승인 2024.02.2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근영 사장- 임직원 간 비대면 1:1 익명 소통

화성도시공사가 김근영 사장과 공사 임직원 간 비대면 1:1 익명 소통 메신저인 ‘HU-TALK’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2022년 취임 이후 줄곧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지난해 3월 2~5년차 직원들과의 그룹별 간담회 결과를 바탕으로 ‘MZ 세대와 함께 성장하는 법’ 특강을 직접 실시하고, 7월에는 ‘CEO 토크 콘서트’를 여는 등 사장의 의견과 생각을 임직원들과 직접 나누며 조직문화를 바꿔나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HU-TALK’역시 수평적·개방적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내부 구성원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자주 듣기 위한 김 사장의 의중을 반영해 기획됐다.

지난 23일부터 시작한 HU-TALK을 통해 다양한 직급⋅직무의 직원들은 공사 운영 관련 개선 의견 및 요구사항 등을 주제로 김 사장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김 사장은 출장 혹은 연차 등 부재 시에도 이메일을 통한 추후 답변을 약속하면서 임직원에게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사장은 “공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임직원의 공감과 협력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임직원들과의 진솔한 소통을 통해 일하고 싶은 직장, 비전이 있는 직장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