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6 21:04 (목)
가평, 각종 사업 홍보대사 및 신규 캐릭터 활약상 기대
상태바
가평, 각종 사업 홍보대사 및 신규 캐릭터 활약상 기대
  • 한광호 기자
  • 승인 2024.02.26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가평의 위상을 높이고 각종 사업추진의 성공적 달성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된 홍보대사와 20여 년 만에 새롭게 개발된 캐릭터를 다양한 곳에서 적극 참여토록 하고 다각적으로 활용키로 했다.

이에 군은 최근 홍보대사 적극 활용 협조에 따른 공문을 각 부서에 시달하고 활용부서에서는 반드시 사업추진 전, 일정 및 예산 등에 대한 사항을 관리부서의 협의를 득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했다.

홍보대사 주요 역할로는 ▲군의 농·축산물 및 특산물 등 브랜드 홍보와 활동에 관한 사항 ▲각종 축제 및 관광, 문화홍보에 관한 사항 ▲군정 홍보를 위한 안내 책자, 동영상 및 광고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군정 홍보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이다.

현재 신규 및 재위촉으로 활동하고 있는 군 홍보대사는 총 10명으로 문화예술 부문에 가수 이가연, 오은정, 수와 진을 비롯해 영화배우 장동직, 가수 겸 배우 김동완과 신아린 키즈모델이 있다.

또 스포츠 부문에는 지은희 프로골퍼와 최영조 체조선수가 있으며, 대외협력으로는 호주와 벤쿠버에 거주 중인 기업인 강흥원, 장민우 씨 등이 가평의 홍보 도우미로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군은 신규 캐릭터 ‘갓평이와 송송이’ 선정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인형 탈, 텀블러, 머그컵 등의 제작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장소에 캐릭터 조형물 설치, 캐릭터의 다양한 응용 동작 및 표정을 미디어·영상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서태원 군수는 “각종 행사 시 홍보대사를 적극 활용해 군 이미지를 국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호응도가 높은 ‘갓평이와 송송이’의 더 다각적인 활용 방안을 강구 할 것”을 지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