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배준영 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선정 영예
상태바
배준영 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선정 영예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4.03.1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인천대교 통행료 무료 등 65개 공약 달성

배준영(국민의힘, 인천 중구·강화·옹진)국회의원이 지난 11일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공약이행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공약이행 우수의원은 사법·입법 감시 NGO인 법률소비자연맹이 공약 이행도를 평가해 상위 25%에 속한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배 의원은 144개 공약 중에서 65개 공약을 달성해 공약 이행 점수에서 국민의힘 국회의원 중에서 상위 10인에 들었고, 인천지역 국회의원 중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배 의원은 “백령공항 및 강화-서울 고속도로 건설 확정, 영종·인천대교 통행료 무료, GTX 2개 노선 확정 등 주민과의 약속을 천금같이 여기며 공약을 완수해왔다”며, “주민께서 완전히 만족하실 때까지 멈출 수 없다. 힘있는 재선 의원이 돼 정부, 지자체와 ‘원팀 시너지’를 발휘해, 지금까지의 성과 이상의 변화를 불러오겠다” 고 말했다.

배 의원은 그간 기획재정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교육위원회에서 위원으로 활동하며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국회 예산정책처 설립 19주년 공로패 ▲‘참 괜찮은 의원상’▲‘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배 의원은 지난달에도 법률소비자연맹 평가 결과 당내 법안통과율 9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