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02:57 (월)
과천·군포 대규모 재정 투자사업 점검
상태바
과천·군포 대규모 재정 투자사업 점검
  • 김창석 기자
  • 승인 2024.03.20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병권 부지사, 진행 상황 확인 및 건의사항 청취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20일 군포시 I-CAN 플랫폼 건립사업 현장에서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20일 군포시 I-CAN 플랫폼 건립사업 현장에서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20일 과천시와 군포시의 ‘대규모 재정 투자사업’현장을 찾아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오 부지사는 먼저 ‘과천시 시립 요양원 건립사업’현장에서 심영린 부시장에게 시의 신속 집행 현황 보고를 받고, 시립 요양원 건립사업에 대한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이어 청년 활동 지원 공간인 ‘군포시 I-CAN 플랫폼 건립사업’현장을 찾았다.

오 부지사는 “대규모 투자사업이 지역 경기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방 정부 재정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지역경제에 미치는 효과가 배가 될 수 있으므로 집행 현황을 주기적으로 점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도는 매주 ‘신속 집행 점검 회의’를 개최해 집행 부진사업 점검 및 집행률 제고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30억 원 이상 대규모 투자사업의 현장을 직접 찾아 점검하고 집행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상반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민생 경제 회복을 위해 대규모 투자사업의 사업별 공정과 집행 상황을 집중 관리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