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7 15:49 (금)
부천시 춘의동,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상태바
부천시 춘의동,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 김광수 기자
  • 승인 2016.11.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의희망봉사단, 주민자치위원회, 복지협의체, 부천역사쇼핑몰 이마트, 하나은행 부천시청역지점 등 참여

부천시 춘의동에서는 지난 26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춘의희망봉사단을 중심으로 부천역사쇼핑몰 이마트, 하나은행 부천시청역지점, 춘의동 주민자치위원회, 복지협의체 등 다양한 기관 및 단체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다. 

행사 전날부터 봉사자들은 김장 속에 들어가는 갖은 재료들을 미리 손질하고,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하는 등 사전준비에 분주하게 움직였다. 당일에는 아침 8시부터 김치를 담가 110가구에 김장김치 10kg씩 전달했다.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예상보다 빨리 행사가 마무리 될 수 있었으며, 다소 추운 날씨였지만 미소 가득한 얼굴로 김장 속을 아낌없이, 꼼꼼히 넣는 봉사자들의 모습에는 시종일관 활기가 넘쳤다.

부천역사쇼핑몰 이마트 봉사단 한 회원은 “3년째 춘의동 김장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를 할 수 있어 뿌듯하고, 많은 분들과 함께해서 힘들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부천시청역지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선물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숙 춘의동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참여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가 잘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면서 “작은 나눔의 손길들이 십시일반 모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