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4 10:00 (화)
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
상태바
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
  • 채기성 기자
  • 승인 2016.11.29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리더 꼭 필요한 특강' 실시

옹진군은 여성지도자들의 소통과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2016년 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 을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간 충북 단양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여성 지도자가 갖추어야 역량을 강화를 주제로 진행되며, 관내 여성단체장, 면.리 부녀회장  등 지역 내 여성 지도자 109명이 참석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마음의 문을 여는 결정적 한 마디’등 여성리더에게 꼭 필요한 특강을 실시하고, 소화제(소통과 화합이 제일이다) Time에는 팀원 간 대화 및 열정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문화탐방은 단양의 대표관광지인 온달관광지, 구인사를 방문해 민속놀이장, 전통혼례장, 드라마 세트장 등 전통문화 유산을 탐방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방문한 조윤길 옹진군수는 전반적인 군정현황을 설명하고 여성지도들의 역할을 강조했으며 여성지도자들이 향후 옹진군 발전을 위한 구심점이 되 줄 것을 당부하며 그간의 여성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옹진군 여성지도자 워크숍'이 관내 여성지도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21세기 글로벌시대 리더인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해 여성이 행복한 옹진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