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8 20:09 (일)
‘K리그 클래식’ 개막 행사 풍성
상태바
‘K리그 클래식’ 개막 행사 풍성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7.03.0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프타임 때 인기가수 ‘코요태’ 축하공연 펼쳐

푸드트럭 운영·어린이 축구대회 진행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가 홈 개막전 승리를 기원하며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이기형 감독이 이끄는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5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7 K리그 클래식’ 1라운드 개막전에서 조성환 감독이 이끄는 제주유나이티드와 한 판 승부를 펼친다.

새롭게 개편된 이기형호는 지난 시즌 K리그 클래식 잔류의 감동을 이어서 올 시즌 상위스플릿 진출 이상의 목표를 향해 힘찬 출항을 알릴 예정이다.

인천 구단은 그에 걸 맞는 풍성한 행사로 관중들을 맞이한다.

먼저 N석 출입구 앞에서 로드킹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로스트소시지, 팝콘치킨, 오다리튀김, 새우볼, 꼬치어묵, 떡볶이, 롱닭꼬치, 소고기말이와 새우야채볶음, 와인숙성 목살스테이크가 축구팬들을 맞는다.
 
그리고 가상현실게임이 탑재된 플레이킹 트럭이 함께 배치됨으로서 이전과 다른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푸드트럭 옆에서는 명제승 밴드의 버스킹 공연과 함께 인천지방경찰청 기마경찰대 포토존이 자리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주주동산 앞에는 쉐보레존이 설치돼 전시 및 시승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그밖에 북측 광장에서는 인천남부소방서 주관 ‘어린이 119 소방안전 체험교육’ 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N석에 자리한 풋살장에서는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친선축구대회’ 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을 희망할 경우 현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지도자와 즉석 문의하면 된다.

E석 중앙에 위치한 팬 라운지에서는 올해부터 새롭게 ‘블루 카페’ 가 운영된다.

블루카페에서는 커피 및 음료 등의 판매를 진행하며, 시즌권 회원은 구매 시 시즌권을 제시하면 ‘SIZE UP’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E석 팬 라운지에서는 오후 2시부터 30분 동안 선수단의 팬 사인회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시작에 앞서서는 인천 구단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즌권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모집한 하이파이브 이벤트에 당첨된 50명의 팬들이 워밍업을 위해 그라운드에 나서는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인기가수 코요태가 축하공연을 펼친다.

이번 축하공연은 인천 U-18 대건고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현수 선수의 5촌 삼촌인 김종민씨의 적극적인 협조로 성사됐다.

이날 코요태는 올 시즌 인천의 새 유니폼을 입고 하프타임 그라운드에 나서 대표곡 ‘순정’ 과 ‘만남’ 을 부르며 축구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