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7 15:49 (금)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 17일 개최
상태바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 17일 개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8.06.1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스포츠 마니아들의 축제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오는 17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018 듀애슬론 레이스’를 개최한다.

‘듀애슬론 레이스’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데상트에서 실시하는 신개념 러닝&사이클 대회로, 참가자들에게 극한의 체력과 인내심을 요구하는 만큼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듀애슬론 레이스는 기존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던 장소를 송도 달빛축제공원으로 옮겨, 더욱 새로운 코스와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이번 대회는 비경쟁 코스인 30Km 챌린지 코스, 경쟁 코스인 55.5Km 마스터 코스로 코스를 이원화해 참가자들이 본인의 레벨에 맞는 코스에서 완주에 도전하게 된다.

이 중 마스터 코스 남녀 우승자를 포함한 총 6명은 ‘런던 듀애슬론 레이스’ 참가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지난 4월 2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됐던 ‘트레이닝 클래스’ 모집에서 선정된 16인의 참가자 또한 5주간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어 대회의 열기가 한 층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듀애슬론 레이스’는 이전 대회와 비교해 더욱 다양해진 현장 프로모션과 체험존을 마련해 스포츠 축제로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타투 및 테이핑 서비스 등으로 개성있는 레이스를 준비하는 셀프체크업존, 얼음생수와 마스크팩 등으로 수분을 충전하는 수분케어존, 잔디밭 그늘에서 쉴 수 있는 칠렉스존, 그 밖에도 포토존, 폴라로이드 서비스 등이 준비돼 있어 풍성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상트 관계자는 “듀애슬론 레이스는 매년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레이스 참가 혜택과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로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며 “대회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데상트는 리얼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심어줄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