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5 11:39 (수)
평택산단관리공단-덕일산업, ‘사랑의 이웃돕기’성금 기탁
상태바
평택산단관리공단-덕일산업, ‘사랑의 이웃돕기’성금 기탁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8.12.1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및 덕일산업에서 12일 평택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각각 성금 1000만 원과 5000만 원(온누리 상품권 5000장)을 기탁했으며, 두곳 모두 매년 잊지 않고 기부 활동을 이어가는 착한기업(공단)이다.

공단은 270여 입주 회원사의 1만 2000여 명 사원들과 공단 직원 모두‘기업 발전이 곧 자신의 발전이며 평택시의 발전’이라는 진취적인 생각으로 오늘도 소중한 땀방울을 흘리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다.

덕일산업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자동차정밀 부품소재 개발업체로‘가장 안전한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회사’를 경영이념으로 임직원 모두 하나하나의 제품을 엄격하게 관리 및 제품 생산에 주력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자동차 부품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유기덕 공단 이사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유하며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는 공단과 기업으로 앞장서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매년 이렇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시는 공단과 덕일산업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정성된 성금은 저소득 위기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