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인천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개최
상태바
인천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개최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12.18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인천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가 18일 라마다송도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남춘 인천시장, 이용범 시의회 의장, 인천시 박규웅 건강체육국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인천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단체 임직원 및 지도자, 선수들에 대한 격려와 포상의 시간을 가졌다.

기존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는 주로 외부인사의 격려 위주로 진행됐지만, 이날 행사는 수상자의 소감 발표 등 참가자들이 주인공이됐다.

인천시장상에는 허윤정(인천장애인배드민턴협회)선수 외 14명, 인천시의장상에는 김황태(인천장애인육상연맹)선수 외 9명이 수상했다.

인천시장애인체육회장상에는 이광용 인천장애인체육회 이사 외 18명, 인천시교육감상에는 정윤석(인천예림학교)선수 외 8명이 수상했다.

박 시장은 “한 해 동안 인천 장애인 체육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중원 인천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수상자 및 참석내외빈들의 아낌없는 희생과 헌신덕분에 전국 최초 장애인 고용 및
장애인시설이용관련 조례재정, 전국장애인체전 목표초과달성등 수많은 성과를 달성한것에 감사드린다”며, “2020년에도 장애인분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법안재정, 사업구상 등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업무를 추진할 것이다. 관계자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