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박남춘 시장, 코로나19 대응관련 동구 방문
상태바
박남춘 시장, 코로나19 대응관련 동구 방문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0.04.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대본 회의 주재 및 보건소, 동 주민센터 직원 격려
박남춘 인천시장이 27일 동구청을 방문해 허인환 구청장과 함께 코로나19 대응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박남춘 인천시장이 27일 동구청을 방문해 허인환 구청장과 함께 코로나19 대응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인천 동구는 27일 코로나19 대응 점검을 위한 박남춘 인천시장의 군·구 순회별 방문을 진행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조기 안정화를 위한 군구별 대책과 각종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고생하는 공무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순서로 동구 코로나19 방지대책에 대한 보고를 받은 박 시장은 이어 구 영상회의실에서 인천지역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했다.

회의 후에는 만석동으로 장소를 옮겨 감염병 확산 방지 최전선에서 노고가 많은 동구 보건소와 만석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을 격려했다.

박 시장은 “지금까지 동구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과 각종 점검 등으로 고생 많으셨다”고 격려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다음 달 5일까지 연장된 만큼 구민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허인환 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및 예방 점검활동은 물론 ‘집에서 즐기는 방구석 콘서트’, 송림도서관 예약도서대출 서비스 등 코로나 장기화로 쌓여가는 구민들의 피로감 해소를 위한 다양한 정책적 시도를 계속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