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함께 잡(Job)아요' 캠페인 전개
상태바
'함께 잡(Job)아요' 캠페인 전개
  • 박복남 기자
  • 승인 2020.10.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상담 홍보 전단지 등 배포

구리시가 지난 14일 일자리상담센터 등 관계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의 고용자활분과사업으로 ‘함께 잡(JOB)아요 일자리!’캠페인을 진행했다.

구리역 광장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과 고용 불안정 상황 속에서 구직을 원하는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협의체 고용자활분과(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 구리실버인력뱅크,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 구리일자리센터, 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구리새일센터, 시청 여성가족과)에서 시내 일자리 상담 기관 및 주요 사업 내용 등에 대해 안내하고자 추진됐다.

또한 인창동 주공1단지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연계해 아파트 게시대에 일자리 상담 홍보 전단지를 게시하고, 구리역부터 인창동 인근 주택가까지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길거리 홍보활동으로 마무리했다.

안승남리시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홍보와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을 통해 구리시민의 일자리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협의체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일자리 정보 부족으로 인해 구인 구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