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오산시 초평동-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주거환경개선 ‘파랑새 힐링하우스’ 봉사
상태바
오산시 초평동-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주거환경개선 ‘파랑새 힐링하우스’ 봉사
  • 양철영 기자
  • 승인 2021.02.22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와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18일 아동복지시설 ‘광야의 집’을 찾아 생활형 주거복지서비스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파랑새 힐링하우스’는 취약계층의 주거복지향상을 위해 지난해 9월부터 롯데건설샤롯데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구 중 매월 1가구를 선정해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서동 신동아2차아파트에 위치한 광야의 집은 공동생활가정 아동복지시설로 현재 5명의 아동 및 청소년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손만배 시설장은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이 낙후돼 도배나 장판 등 환경을 개선하고 싶었지만, 비용뿐만 아니라 짐이 많아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우리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생각을 하니 더 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많은 도움과 지원을 해주신 분들께 진심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두빈 초평동장은 “봉사단의 지원으로 아이들의 생활불편이 해소되고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동 복지 발전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