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상태바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 채기성 기자
  • 승인 2021.02.2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개 중소 제조기업 선정 후 참가비 보조
국내 최대 200만 원·해외 최대 500만 원

의왕시가 시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신청 접수를 받는다.

지원 부문은 올해 개최되는 국내 및 해외 전시(박람)회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의왕에 소재한 중소기업 중 제조업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 대상은 국내 전시회 17개 업체와 해외 전시회 6개 업체 등 총 23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평가표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국내 전시회는 최대 200만 원, 해외 전시회는 최대 500만 원까지 부스 임차료, 시설 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한다.

단,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접수 기간은 다음 달 4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시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신청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중소기업들의 시장 판로 개척과 경쟁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