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5 21:39 (목)
이씨알엔씨, 인천시체육회에 손소독제 기부
상태바
이씨알엔씨, 인천시체육회에 손소독제 기부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1.04.07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체육회는 ㈜이씨알엔씨로 부터 손소독제 1만 80개(2318만 4000원 상당)을 기부받았다고 전했다.

전달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이규생 인천시체육회장과 이씨알엔씨 이정기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 위기 속 지역 체육단체에 손 소독제를 전달해 지역사회 코로나 확산 방지 및 기부를 통한 사회로 환원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정기 이씨알엔씨 대표이사는 “평소 인천체육의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인천시체육회 정구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서규재 감독과의 오랜 연으로 인천 정구 선수들의 기량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회사가 인천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인천시민에게 환원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규생 시체육회 회장은 “현재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기부를 결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신속히 기부해주신 물품을 전달해 코로나 확산 방지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씨알엔씨은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2015년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이다. 특화된 기술력으로 고순도·고품질 화장품 원료를 안정적으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전도 유망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