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AI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 AI로 새봄 새 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새 출발을 앞두고 한 번에 여러 품목을 장만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8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곧 다가올 더위를 대비해 에어컨 구매 및 교체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 가전 전문 세척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 제품 반납 시 20만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시스템 에어컨 구매 시에는 ▲최대 30만 포인트 제공 ▲가전과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 원 할인 ▲거주 중 추가 설치 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사업’에도 동참한다.
지원 조건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이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냉·난방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대상 모델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40%, 4개 품목 모두 구매 시 최대 48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삼성스토어는 AI 가전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AI 가전 팝업 스토어’를 5일부터 운영한다.
이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 ▲1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4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 ▲24일까지 갤러리아 광교 등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열린다.
한편, 삼성스토어에서 가전을 구매한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가전 케어’가입이 가능하다.
가전 케어는 ▲종합 점검 ▲필터 교체 ▲세척 ▲무상 수리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3년 혹은 5년 구독 상품을 합리적 가격의 월정액으로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