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2 20:18 (일)
윤환 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마무리
상태바
윤환 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마무리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4.2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지난 15일부터 25일까지 12개 동을 방문하며 진행한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구민과의 만남을 모두 마무리했다. 

‘도약하는 계양을 함께 만드는 공감과 소통’을 주제로 추진된 이번 동 방문 일정에서 윤환 구청장은 그간 구정 운영현황과 올해 주요업무계획을 구민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해 11월 하반기 동 방문 시 제안된 주민 건의 사항 139건에 대한 처리결과를 건의자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구민들과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이번 동 방문 행사에서 윤 구청장은 구민 1000여 명을 만나 ▲각종 생활 불편 민원 ▲공원·체육시설 조성 ▲주차공간 확보 ▲도시 재개발·재건축 및 도시재생 ▲도로 개설·정비 ▲계양아라온 관광도시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의사항 140여 건을 접수했다.

구는 현장에서 건의된 내용들을 각 부서에 전달해 즉시 조치가 가능한 문제들은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고 장기적 계획 수립과 예산 확보가 필요한 사항들은 중장기적 검토를 통해 구정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항들은 윤 구청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해결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윤 구청장은 “바쁘신 중에도 계양의 발전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신 만큼, 구민들께서 건의해 주신 다양한 사항들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계양의 미래와 후손을 위해 꼭 해내야 하는 사업들을 차질 없이 꼼꼼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