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1 18:56 (수)
동구, LEVEL-UP 우수시책 발표회
상태바
동구, LEVEL-UP 우수시책 발표회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0.08.20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변화와 성장의 초석

인천 동구는 지난 1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동구 LEVEL-UP 우수시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전직원들의 새로운 우수시책 발굴을 통해 선진적 구정 발전 의식을 높이는 한편, 구민이 만족하는 열린 행정을 구현하고 지역발전을 선도할 참신하고 획기적인 사업 발굴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직원 개개인의 아이디어로만 머물고 있던 생각을 제안부서는 물론 관련 부서와 함께 고민하고 다듬어 발굴해 낸 신규사업 76건 중 사전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된 10건의 우수시책이 발표됐다.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발표를 맡은 직원들은 준비한 발표 자료를 열정적으로 프리젠테이션 했으며, 심사위원들은 창의성, 실현가능성, 효과성, 발표력 등 4개 부문을 평가해 최종결과를 가렸다.

특히, 올해 우수시책 심사는 예년과 달리 구민들의 온라인으로 심사에 참여(총 배점의 30%)하며 민주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심사 결과 ▲최우수상은 ‘배다리 공공헌책방 복합 커뮤니티 센터 조성’ ▲우수상 ‘송림지하보도 멀티미디어 공간 조성 ▲장려상‘스마트 안심길 청사초롱 구축사업’ ▲노력상 ‘치매극복! 60대에 시작하는 경로당 코딩!’,‘어린이보호구역 동구형 모델 개발 및 정비’이 선정됐다.

허인환 구청장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발굴된 사업들이 우리 구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