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1 19:03 (화)
김주영 의원, 고촌119안전센터 소방대원 및 의용소방대 격려
상태바
김주영 의원, 고촌119안전센터 소방대원 및 의용소방대 격려
  • 강복영 기자
  • 승인 2023.08.15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영(더불어민주당, 김포갑)국회의원이 지난 14일 고촌119안전센터를 찾아 소방대원들과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했다.

소방서 관련 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최근 폭우와 태풍, 사건사고가 다수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폭염 속에서도 김포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김포소방서 구성원들을 만나 격려했다.

또한 풍무·사우 119안전센터 신설, 의복 개선 등 소방서 현안과 대원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최근 김 의원은 김포시민을 지키는 민생현장을 직접 방문하며 소통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현장에는 김 의원 외 오강현 김포시의회 부의장, 김계순 김포시의회 민주당 원내대표 겸 도시환경위원장, 김기남 시의원이 함께했다.

소방서측은 김종묵 서장, 고촌119안전센터장, 김포 의용소방대 남·여 대장, 고촌 의용소방대 대장과 대원들이 참석해 폭우와 폭염 속 현장의 애로사항을 전했다.

김 의원은 “최근 폭염·폭우·태풍이 연이어 우리나라를 강타했는데, 김포소방서 대원분들과 의용소방대원분들이 빈틈없이 대비해주신 덕에 김포에서는 큰 인명사고 없이 어려운 시기를 지나올 수 있었다”며, “김포시민의 안전을 지켜주시는 대원분들께 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간담회는 ▲풍무·사우 권역 119안전센터 신설 ▲안전성과 기동성을 모두 갖춘 편리한 소방복·장화 마련 ▲의용소방대 인식 개선 등 현장의 목소리가 제기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