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평촌신도시 정비 기본계획' 주민 설문조사 실시
상태바
'평촌신도시 정비 기본계획' 주민 설문조사 실시
  • 명주환 기자
  • 승인 2023.10.2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가 평촌신도시 주민을 대상으로 '평촌신도시 정비 기본계획'수립을 위한 주민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평촌지역 시민이 바라는 도시의 미래상과 노후 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안)에 따른 평촌신도시의 정비 방향 등에 대한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조사 대상은 평촌신도시 내 토지 등 소유자 및 거주 주민이며, 조사 내용은 ▲평촌지역에 대한 이해 및 정비 방향 ▲노후 계획도시 특별 정비 예정구역 관련 사항 ▲이주 관련 계획 검토 ▲정비 기본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 등이다.

설문조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한다.

시 홈페이지의 배너 및 SNS, QR코드를 통해 참여하거나 소속된 동의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설문지 파일을 출력 후 작성해 시청 도시정비과 또는 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조사 결과는 평촌신도시 정비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설문조사는 이날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앞서 시는 지난 3월부터 특별법(안) 제정 및 국토부의 정비 기본 방침 추진 방향에 맞춰 평촌신도시 정비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을 발주해 추진 중이다.

최대호 시장은 “노후 계획도시 정비에 대한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최대한 반영해 주민이 공감할 수 있는 계획이 수립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