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18개 기관 인력 연결 및 기술 교류
상태바
18개 기관 인력 연결 및 기술 교류
  • 명주환 기자
  • 승인 2023.11.05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산업진흥원 ‘산·학·관 협력 3차 협의회’ 진행

안양산업진흥원이 지난 2일 안양 창업 지원센터에서 지역 내 특성화 고등학교 및 대학교, 유망 창업기업 등 산·학·관 18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관 협력 3차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는 안양대·연성대·대림대·성결대·한세대·계원예술대·한양대 등 7개 대학 산·학·협력단장과 안양문화고·평촌경영고·평촌과학기술고, 경기게임마이스터고·근명고·안양공업고 등 6개 특성화고 취업 담당 부장교사, 지역 내 3개 유망 강소기업 대표이사 및 시 기업경제과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다음 달 진흥원 자체 사업으로 개최되는 ‘안양 청년 창업 공모대전’ 등 관련 사업을 소개하며 각 대학과 특성화고의 긴밀한 협조를 요청했다.

이어 협의회에 참석한 활동 데이터 기반 여론 분석 서비스 기업     ‘㈜깔로’의 김성욱 대표 및 ‘㈜별하’의 최호석 대표는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구인 구직을 위한 참여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VR 및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피닉스스튜디오’의 김준우 대표는 산·학 협력을 통한 공동 프로젝트 개발 협조를 제안했다.

조광희 원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산·학·관 협력 협의회 자리를 통해 참여 기관들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인력의 원활한 연결 및 기술적 교류를 지원하는 등 산·학·관 협력의 매개체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