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시민과 함께, 가치 토크’ 지속 운영
상태바
‘시민과 함께, 가치 토크’ 지속 운영
  • 김범준 기자
  • 승인 2023.11.2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근 안산시장, 고잔동 일원 민원 현장 점검
이민근 안산시장이 지난 20일 단원구 고잔동 일원을 방문해 원고잔공원 등 민원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이 지난 20일 단원구 고잔동 일원을 방문해 원고잔공원 등 민원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이 지난 20일 단원구 고잔동 일원을 방문해 원고잔공원 등 민원 현장을 점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주민 건의사항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시민과 함께, 가치 토크’에서 로드 체킹을 진행한 뒤 “노약자나 다리가 불편한 장애인의 공원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함께, 가치 토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현장에 답이 있다’는 가치 아래 시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주민과 자유로운 토론을 진행하고, 불편 및 건의사항을 접수받은 후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이 시장은 원고잔공원 일대 현장을 방문해 ▲원고잔공원 명품화 사업 ▲인도 주변 도로 우레탄 포장 및 조명 설치 ▲원고잔공원 진입로 및 경사로 개선사항 점검 등 공원 관련 주민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계획 등을 공유하고 다양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 시장은 “현장에서 시민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 함께 해결 방안을 찾는 소통의 시정 운영을 기반으로 시민의 행정 신뢰도를 높여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