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7 20:47 (화)
지성이씨에스, 남양주시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지원
상태바
지성이씨에스, 남양주시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지원
  • 경도신문
  • 승인 2023.12.1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이씨에스가 18일 남양주시 북부권역 저소득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을 위해 후원금 20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학습격차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북부권역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정의 온라인 멘토링 학습사업과 학습지원금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홍현석 지성이씨에스 대표이사는 “경제적 문제로 인한 학습격차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망설이지 않고, 계속 나아가는 데에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을 실천키로 했다”고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어린이·청소년들을 위한 나눔 실천은 이들이 성장하는 데에 진실한 디딤돌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심우만 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을 살피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홍현석 대표님과 임직원들께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며, “후원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다양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돕는 데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성이씨에스는 건축·토목·사면 보강 사업 분야 전문업체로, 남양주시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결연지원사업으로 1억 2100만 원을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하는 등 미래 꿈나무들의 성장과 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