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김부겸 전)총리·양기대 의원, 임오경 후보 지원유세 나서
상태바
김부겸 전)총리·양기대 의원, 임오경 후보 지원유세 나서
  • 김종식 기자
  • 승인 2024.04.07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양기대 국회의원이 지난 6일 광명전통시장에서 임오경 후보 지원유세를 갖고 지지를 강력히 호소했다.

김 전 총리는 이날 임오경 후보를 ‘국가대표에서 국민대표가 된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본인이 총리 시절, 공관에서 임 의원을 만났을 때 광명에 필요한 예산과 정책사안들을 가져와 조목조목 설명하고 요청하는 모습에서 ‘역시 임오경이구나. 집념의 임오경이면 해낼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고 추켜세웠다.

이어 “지금 겁날 정도로 물가가 너무 올라 살림살이가 어려워졌다”며 “임 후보는 민주당과 광명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다. 일 할때 야물게 하는 사람 국가대표 임오경을 국민대표로 다시 한번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마이크를 잡은 양 의원은  “야무지고 현안에 대해 깊은 통찰을 가진 임 후보가 광명시흥선 광명스피돔역을 만들어 공약대로 광명의 신(新) 지하철 시대를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 후보는 “광명시민들께서 4년 전 저를 믿고 맡겨주셔서 경기도 국회의원 중 1위, 전체에서 8위를 차지하고 당대변인과 원내대변인으로 일할 수 있었다”며, “반드시 투표로 심판해서 국민이 이기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임 후보는 “소중한 한 표가 대한민국의 민생, 경제, 소상공인,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살린다”며 “말로만 하는 정치꾼이 아닌 진심일꾼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