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맹성규 후보, 선거운동 온가족 ‘총출동’
상태바
맹성규 후보, 선거운동 온가족 ‘총출동’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4.08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성규 더불어민주당 인천 남동갑 후보의 온 가족이 함께 선거운동에 나섰다. 

맹 후보 선대위는 ‘oh! 애란’컨텐츠를 통해 배우자가 남동구를 돌며 선거 운동하는 모습을 소개해왔다. 

뿐만 아니라 맹 후보 집중유세에 가족 모두가 지원을 나서는 등 온 가족이 힘을 합쳐 맹 후보를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oh! 애란’ 의 경우 배우자의 선거운동을 컨텐츠로 다룬 이색 행보로 남동구민과 함께 하는 친근한 모습을 보여줘 주민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맹 후보는 국회의원 6년 동안 경로당, 공원, 상가 곳곳을 돌아보며 지역활동에 참여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 꾸준히 접촉해왔다. 

맹 후보는 “아침 일찍부터 지역 주민께 인사를 다니는 가족에게 고맙고 미안하다”며, “남동구의 모든 가족이 행복한 남동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남동갑에서 3선 도전에 나서는 맹 후보는 인천 신흥초, 상인천중, 부평고를 졸업하고 제31회 행정고시 합격 후 국토교통부에서 30여 년 근무했으며, 강원도 경제부지사, 국토부 제2차관을 역임하고 2018년 재보궐 선거를 통해 국회에 입성했다. 

제21대 국회 연임에 성공한 이후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 더불어민주당 전세사기대책 특별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부실시공 아파트 안전대책 TF단장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