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모경종 서구병 당선자, “정의를 지키는 입법 추진할 것”
상태바
모경종 서구병 당선자, “정의를 지키는 입법 추진할 것”
  • 채기성 기자
  • 승인 2024.04.11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주민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검단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약을 통해 제시한 서구의 비전에 많은 분들이 동의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주민들과 함께 약속했던 부분들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정치는 싸우는 것으로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정책 실현을 통해 경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나 상대방을 공격하기 보다는 정치를 제대로 잘 하는 국회의원으로 주민들의 가슴에 남겠습니다.

그러한 저의 노력과 의지가 이번 총선에서 주민분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 뜻을 받들어 기존의 정치에 합류할 것이 아니라 새로운 정치를 선보겠습니다. 초선 의원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는 2026년 인천 검단구가 새로 만들어지는 것을 대비해 검단구 준비위원장을 자처하고 검단구가 새로 출발할 때 부족함이 없도록 잘 설계가 되는지 촘촘히 살피겠습니다.

수도권매립지 문제와 서울지하철 5호선 검단 원당·불로 확대를 위한 인천시안 사수 등 서구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구 주민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서구의 참 일꾼으로 쉬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