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7 20:37 (월)
신충식 교육위원장, ‘대한민국 어린이대상’복지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신충식 교육위원장, ‘대한민국 어린이대상’복지부 장관상 수상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4.14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청소년 권익 향상
아동관련 정책 발전 등 공로

신충식 인천시의회 교육위원장이 어린이 및 아동관련 정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신 위원장은 지난 12일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 개막식 부대행사인 ‘2024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 위원장은 교육위원장으로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권익 향상과 어린이 안전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최근 중앙정부 국정과제 중 하나인 유보통합 정책이 원활히 추진될 있게 한 노력이 장관상 수상으로 큰 결실을 맺었다.

신 위원장은 “인천시의회와 함께한 동료 의원들을 대표해 상을 받게돼 매우 영광이다. 이번 수상은 혼자의 노력이 아니라 인천의 어린이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의 공로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는 ‘어린이가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어린이동아가 주최하고, 서울시 외에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등 23개 정부 주요부처와 산하기관들이 후원 및 참여해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행사로 12, 13일 양일간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