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구리시약사회, 구리시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영양제 후원
상태바
구리시약사회, 구리시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영양제 후원
  • 박복남 기자
  • 승인 2024.04.14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는 지난 11일 구리시 약사회로부터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어린이 영양제 450통과 구충제 500통(1000만 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구리시약사회는 2021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양제 및 구충제를 후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단체이다.

이번 후원에는 구리시약사회와 함께 제휴업체인 ㈜옵티마, ㈜나음케어, 박약다식 등이 동참했으며, 이날 전달식에는 구리시 약사회 정선종 회장, 최해륭 부회장, 고경미 사무국장, 박소윤 학술위원장, 나음케어 박상만 이사 등이 참여했다.

구리시 드림스타트는 전달받은 후원품을 영양불균형 및 발육이 부진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정선종 구리시약사회장은 “미래의 인재가 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영양불균형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구리시약사회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인지·언어·정서·신체 건강, 교육, 복지, 보육 및 가족치료 등 맞춤형 사례관리를 통한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