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9 20:27 (월)
계양구,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구민과의 만남 시작
상태바
계양구,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구민과의 만남 시작
  • 김성배 기자
  • 승인 2024.04.16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지난 15일 계양3동 방문을 시작으로, 상반기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일정을 시작했다.

윤 구청장은 취임 이후 구민과의 소통과 현장의 중요성을 줄곧 강조해왔다. 

연초에 한번 실시하던 동 방문을 상하반기 연 2회로 확대해 구민과의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상반기 동 방문은 취임 이후 4번째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동 방문을 통해 각 동별 현안 사항과 올해의 주요 구정사업을 구민에게 설명하고, 지난해 하반기 동 방문 시 주민 건의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윤 구청장이 직접 안내하는 시간을 갖는다. 

15일 첫 시작으로 방문한 계양3동에서는 윤 구청장을 비롯해 조양희 계양구의회 의장, 김대기 대한노인회 계양구지회 회장, 지역 시·구의원과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구는 주요 역점사업으로 ▲계양테크노밸리 조성 ▲계양산업단지 조성 ▲계양테크노밸리, 박촌역 철도연장 추진 ▲계양문화광장 조성 ▲경인아라뱃길 융복합 수변관광지 조성 ▲계양꽃마루 부지 내 체육단지 조성 ▲주말 차 없는 문화의 거리 행사 추진 ▲계양구청 남측 계산택지 제2공영주차장 확충 ▲오조산근린공원 어린이놀이시설 조성 등을 설명하며 구의 비전과 구정 운영의 방향을 주민들과 공유했다.

이어진 구민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서 윤 구청장은 지난해 하반기 동 방문 시 건의된 사항들에 대한 처리결과를 직접 설명하고,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지역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윤 구청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해 주신 구민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주요 사업으로 보고드린 사업들은 계양의 미래와 후손들을 위해 꼭 해내야 하는 사업으로, 구민 여러분이 거시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꼼꼼하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상반기 구청장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구청장)이 답한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