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30 21:31 (목)
거리극 축제 댄스 챌린지 공모
상태바
거리극 축제 댄스 챌린지 공모
  • 채기성 기자
  • 승인 2024.04.17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가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제20회 안산 국제 거리극 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거리극 축제 댄스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다음 달 6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다 조회수를 기준으로 매체별 1등부터 3등까지 각 1명씩 선정되며 ▲1등 50만 원 ▲2등 30만 원 ▲3등 20만 원으로 두 개 매체를 합쳐 총 200만 원이 시상금으로 지급된다.

시는 해당 챌린지를 위해 최근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인 ‘이짜나언짜나’와 협업했다. 

이짜나언짜나는 이들의 히트곡이자 일명 은행 챌린지로 널리 알려진 ‘Onion하세요’라는 노래를 개사한 ‘안산오세요’음원을 제작해 ‘나 오늘 홍보맨 컨셉’, ‘근데 언제 올건데? 나 지금 안산문화광장인데’ 등 거리극 축제를 홍보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짜나언짜나의 ‘안산오세요’댄스 영상을 보고 음원과 댄스를 숙지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직접 촬영한 댄스 영상을 게시하고 참가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민근 시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관객이 거리극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