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2 20:31 (수)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서명인 수 1만 돌파
상태바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서명인 수 1만 돌파
  • 강복영 기자
  • 승인 2024.04.17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체육회의 태릉국제스케이트장 대체부지 선정 공모에 김포시가 사력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는 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시민 염원을 담아내기 위해 김포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서명인 수가 한 달 남짓만에 1만 명을 돌파하며 증명됐다.

시민들은 댓글을 통해 “다양한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는 김포시가 유치에 꼭 성공해서 다양한 볼거리를 세계인에 알리게 됐으면 좋겠다”, “이번에 꼭 유치에 성공해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 산실로 조성해, 스포츠산업 및 지역경제발전에도 도움됐으면 좋겠다”며 응원했다.

시는 또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1만 1111번째 서명 등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병수 시장은 “국제스케이트장 김포시 유치를 위한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기대하시는 바와 같이 국제케이트장이 반드시 김포로 유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김포골드라인과 함께 최근 발표된 서울 5호선 연장, 국제공항과의 인접성 등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강점으로 꼽고 있으며, 지난 1일 시민 결의대회와 14일 김포한강마라톤 대회 등 대규모 행사는 물론 지역사회 행사를 통해서도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에 대한 시민들의 염원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