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0 19:30 (월)
포천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총력
상태바
포천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총력
  • 황 호 기자
  • 승인 2016.09.2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시 소재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6 서울국제트래블마트’에 참가하여 외국인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한 홍보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2016 서울국제트래블마트’ 행사는 서울시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중국과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37개국 300여개 여행업체를 초청하여 지방자치단체에서 직접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지자체 설명회’ 와 여행상품 기획‧판매업체와 관광업체가 만나는 기업 간 거래(B2B)행사 ‘트래블마트’ 등 다양한 내용으로 개최되었다.

시는 지난 20일 진행된 지자체 설명회에 ‘무궁무진 포천, 휴를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참가하여 전 세계 37개국 여행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포천 아트밸리, 산사원, 어메이징파크, 베어스타운, 허브아일랜드 등 포천 관광 자원을 발표하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21일 진행된 트래블마트(B2B 비즈니스미팅)에서는 포천 아트밸리사업소와 공동 참가하여 대만, 태국 등 중화권 및 동남아 5개국 주요 여행 업계 담당자를 만나 포천시의 유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하며 향후 포천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시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외국인관광객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