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2 21:21 (목)
“팬들과 함께 새시즌 새마음!”
상태바
“팬들과 함께 새시즌 새마음!”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7.02.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Utd, 25일 CGV 인천점서 출정식

인천유나이티드가 오는 25일 CGV 인천점에서 본격적인 2017시즌 개막에 앞서 출정식 행사를 개최한다.

인천 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구단의 오피셜 파트너인 CGV 인천점에서 출정식을 진행한다.

선수단과 축구 팬 뿐 아니라 시민들까지 모두 하나 돼 진행하는 이번 출정식의 주요 컨셉은 바로 스킨십이다.

먼저 인천 구단은 21일 화요일 0시부터 오는 23일 정오까지 시즌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와 SNS(페이스북 incheonutd2003 / 인스타그램 @incheonutd)를 통해 선착순 100명 사전 응모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 100명은 행사 당일 선수단과 보다 가까이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날 출정식은 이기형 감독의 인사말과 함께 김도혁 선수의 주장 임명식이 진행된다.

또한 새롭게 인천의 파검 유니폼을 입은 신입 선수들을 소개하는 자리와 함께 2017시즌 인천유나이티드 새 유니폼 발표식도 갖는다.

이어 신인 선수들의 장기자랑과 팬들이 직접 뽑는 '인유 이상형 월드컵' 그리고 거짓말 탐지기를 활용한 ‘선수에게 묻는다’ 등 팬들과 선수들이 한 데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올해는 선수들과 팬들이 보다 가까워지는 데 포커스를 맞춰 행사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도약을 노리는 인천유나이티드의 출정식에 많은 인천시민들과 팬들이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은 다음달 5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17시즌 홈 개막전을 갖는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인기가수 코요태가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