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2 21:21 (목)
남양주시, 문화가 있는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남양주시, 문화가 있는 취업박람회 개최
  • 박복남 기자
  • 승인 2017.05.2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개社 현장면접…100여명 채용

남양주시는 다음달 8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문화가 있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주시 주최로 남양주고용센터, 여성새일센터, 지역자활센터가 함께 참여하고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대한노인회,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유관기관이 협업해 참여자에게 취업컨설팅, 직업훈련, 서민금융정보, 복지상담 등 취업지원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할 계획이며 행사 당일 채용관에는 지역 우수기업인 ㈜빙그레, ㈜씨트리, ㈜코스모스제과 등 30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사무관리, 영업, 생산직 등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현장 면접뿐 아니라 퓨전타악공연, 현악4중주의 문화공연으로 참가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이력서&자소서 클리닉, 면접 메이크업, 증명사진 촬영, 부채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건강검진, 카페라운지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지역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관내제품 홍보관 운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4차산업 체험관을 운영해 4차산업에 기반한 일자리의 변화와 대응방법을 모색할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인 기업은 오는 26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 홈페이지 및 남양주시 고용복지센터(031-590-2687~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