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2 21:21 (목)
안성시 기업인 단체 간담회 개최
상태바
안성시 기업인 단체 간담회 개최
  • 박금용 기자
  • 승인 2017.05.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강화 통한 활성화 방안 마련

안성시는 최근 LS미래원에서 ‘안성시 기업인 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임한채 안성시기업인연합회 대표, 최옥이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 대표를 비롯해 각 읍·면 기업인협의회 임원 및 관계자 총 80여명이 참석했으며 기업인 단체간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활성화 방안 마련과 기업인 역할 재조명 및 지역 리더로서의 역할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상반기 경제 동향과 그동안 기업관련 지원 및 활동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향후 기업지원 추진시책에 대해 안내했으며, 아울러 기업인들이 상호간 역량강화 및 정보공유를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황 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기업인 단체가 활성화해 지역에서 위상에 맞는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기업활동에 어려움이 있어 언제든지 건의하시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임 대표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열심히 하시는 대표님들께 존경의 마음을 표하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책임감을 다지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어주시는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이번 간담회를 통해 기업인들이 소통과 화합으로 더욱 분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덕면기업인협의회에서는 우수기업 포상을 정례적으로 실시해 줄 것을 건의했고, 금광면기업인협의회에서는 개별기업의 기업안내판을 설치해 줄 것을 건의했다.

죽산면기업인협의회에는 간담회를 기업이 당면한 애로사항 한가지 주제를 가지고 집중 토론하는 방식을 제안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